에이수스,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상태바
에이수스,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에이수스 전문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에이수스 브랜드 샵으로 불리는 1호점은 용산 전자랜드 3층에 위치해 있다.

최근 에이수스가 프리미엄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공격적인 브랜드 강화 활동을 개진하고 있는 상황에 최초로 브랜드 샵까지 오픈을 했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에이수스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에이수스 전문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에이수스는 이번 브랜드 샵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구매자는 물론 모든 매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며 SNS와 연계해 제품 사용 후기와 매장 방문 후기를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에이수스 젠패드(ZenPad), ROG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경품들을 제공한다.

김판희 에이수스코리아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 마케팅 팀장은 “플래그십 스토어라고 할 수 있는 에이수스 브랜드 샵은 에이수스가 한국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해 가고 있는 동향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늘어가는 국내 고객들과 사용자들의 관심에 더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보답하고자 브랜드 샵 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으며, 에이수스 브랜드는 물론 게임 전용 브랜드인 ROG에 특화된 전문 매장들을 포함해 이른바 ‘플래그십 스토어’들을 점차적으로 확대 개설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