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앤설리번, ‘GIL KOREA 2016’ 개최
상태바
프로스트앤설리번, ‘GIL KOREA 2016’ 개최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6.2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지사는 오는 6월2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GIL(Growth, Innovation and Leadership) Korea 2016’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GIL에서는 기업 성장과 혁신에 필요한 방식들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 어떻게 탈바꿈 시킬지에 대해 생각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일반 사회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와 정부, 교육분야에 전례없는 변화들을 몰고오고 있다. 일례로 사물 인터넷(IoT)은 대중의 관심을 끌어 기존과는 전혀 다른 시장 변화에 촉매 역할을 하고 있다. 미래 혁신의 일부인 자율주행과 스마트 의류가 단순한 컨셉에서 현실이 됐듯이 사물 인터넷은 모든 산업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다.

또 이처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대표하는 자율 주행 및 AI, 사물 인터넷 기술이 자동차와 헬스케어, 에너지 등 한국을 대표하는 각 산업들에 끼치는 영향과 앞으로의 트렌드들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 기업들에게 성장 기회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되는 미국과 이란, 인도의 현황 및 미래 전망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하는 세션들도 마련했다.

한편 GIL의 주요 섹션 중 하나인 ‘The Future of Korea’에서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마노지 메논(Manoj Menon) 사장의 진행 아래 참가자들과 함께 한국의 미래 산업들을 이끌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제시하는 브레인스토밍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