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전력 관리 및 데이터 변환 리니어 데모 보드 출시
상태바
엘리먼트14, 전력 관리 및 데이터 변환 리니어 데모 보드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1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가 시스템 성능 평가를 위한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리니어테크놀로지(이하 리니어)의 데모 보드 전체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 라인업에는 전력 관리, 데이터 변환, 배터리 관리, 신호 조정, RF 및 무선 관련 신규 솔루션을 제공하는 1000종 이상의 개발 키트가 포함돼 있다.

▲ 리니어 테크 데모보드

엘리먼트14에서는 리니어의 데모 보드 재고를 상시 보유하고 있어 주문 즉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해 개발자들은 보다 신속하게 아날로그 설계를 완료해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니어의 전력 관리 및 데이터 변환용 솔루션에는 모든 토폴로지에 적용 가능한 DC/DC 어플리케이션용 전력 관리 솔루션인 벅(스텝다운), 부스트(스텝업), 벅-부스트, 인버팅, 싱글엔드 프라이머리 인덕터 컨버터(SEPIC) 및 전원 모듈 ‘파워모듈 솔루션(µModule Solution)’ 등이 포함된다.

리니어의 데이터 컨버터 솔루션에는 최상의 노이즈 성능(SINAD, SNR, SFDR), 저전력량 및 소형 패키지 등의 장점을 갖춘 고성능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가 포함돼 있다. 또 정말 계측을 위한 16/24비트 델터 시그마 컨버터와 통신용 16비트 고속 파이프라인 ADC를 비롯해 그 중간을 처리할 수 있는 8-20비트 저전력 연속 점근산 레지스터(SAR, successive approximation register) ADC도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