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로 화장품 구매하고 뷰티포인트 2배로 적립하세요!
상태바
티머니로 화장품 구매하고 뷰티포인트 2배로 적립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3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아모레퍼시픽 결제서비스 오픈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GS리테일(대표 허승조, www.gsretail.com),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www.amorepacific.com)과 제휴를 통해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매장에서 티머니 및 POP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고객들은 전국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총 2000여개 매장에서 티머니 및 POP티머니로 보다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 아모레퍼시픽 3사는 이번 티머니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8월28일까지 1년 동안 해당 매장에서 티머니 또는 POP티머니로 결제 하는 뷰티포인트 회원에게 결제 즉시 뷰티포인트를 더블 적립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은 3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티머니 앱 방문 고객에게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1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에뛰드하우스에서 티머니 또는 POP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마스크시트를 무료 증정한다.

GS리테일은 9월 한 달 간 POP티머니 신규 회원 가입고객에게 음료 기프티콘(1500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월 업무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개최했으며 3사간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이번 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현재 티머니는 전국 버스, 전철, 택시 등 교통결제뿐 아니라 편의점, 마트, 백화점,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9만여 티머니 유통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