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新 웹센터 포트폴리오 출시…모바일 참여 강화
상태바
오라클, 新 웹센터 포트폴리오 출시…모바일 참여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이 기업이 정보를 효율적으로 공유하고 비즈니스 거래의 가치를 극대화하며 웹 및 모바일 채널에서 더욱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오라클 웹센터(Oracle WebCenter)를 출시했다.

최신 버전의 오라클 웹센터는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업데이트됐으며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BYOD(Bring Your Own Device)에 대한 지원, 그리고 모바일 포털 및 웹사이트의 신속한 구축을 위해 향상된 개발 툴을 제공해 모바일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오늘날 경제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기업은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이 자신이 참여하고 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맥락에서 올바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최신 버전의 오라클 웹센터는 포털, 웹 경험 관리, 콘텐츠 및 협업 기술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전반을 업데이트해 이와 같은 도전과제를 해결한다. 기업은 모든 채널 전반의 정보와 참여를 강화할 수 있으며 의사 결정, 생산성 및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다.

새로운 오라클 웹센터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지원하고 IT 의존도를 낮추도록 설계된 다양한 툴을 포함하고 있어 타임 투 마켓(time to market)을 가속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라클 웹센터는 비즈니스를 위한 사용자 참여의 중심으로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뛰어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사람, 프로세스 및 정보를 포털, 웹 경험 관리, 콘텐츠 및 협력 기술로 구성된 가장 완벽한 포트폴리오로 연결한다.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통합된 애플리케이션 콘텐츠를 활용해 쉽고 빠르게 직관적인 포털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오라클 웹센터 포털(Oracle WebCenter Portal)의 주요 특징은 ▲웹과 모바일을 위한 통합 툴 세트로 개발 단순화 ▲자주 사용되는 케이스를 위한 기본 템플릿 제공 ▲WYSIWYG 편집을 통한 빠르고 쉬운 포털 생성 등이다.

또 효율적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오라클 웹센터 콘텐츠(Oracle WebCenter Content)의 주요 특징은 ▲확장적이고 포괄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콘텐츠 전반의 수명주기 관리 ▲사용자들이 이동 중에도 기기를 통해 비즈니스 문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 ▲다이나믹한 프로세스 중심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콘텐츠가 활용되도록 지원 등이다.

더불어 추가적으로 마케터들이 고객을 인게이지, 안내하며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강화된 오라클 웹센터 사이트(Oracle WebCenter Sites)는 ▲간편한 모바일 사이트 관리 및 효과적인 모바일 고객 대상 마케팅 ▲엔터프라이즈 및 클라우드에 존재하는 비디오 등 기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를 활용한 미디어 리치(media-rich) 온라인 고객 경험 생성 ▲웹사이트 고객이 관심 갖는 연관 검색 결과 제공 등을 특징으로 한다.

발라지 옐라만칠리 오라클 제품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조직 내 모든 이가 장소에 제한을 받지 않고 바른 맥락에서 적절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며 "새로 출시된 오라클 웹센터는 포털, 웹 경험 관리, 콘텐츠 및 협력 툴 전반을 강화하므로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이와 같은 참여 수준을 지원받을 수 있고 사람, 프로세스 및 모든 디바이스에 걸쳐 존재하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오라클 웹센터를 통해 기업은 의사결정을 촉진하고 모든 채널 전반에서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참여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