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산업 자동화 및 제어용 TE 인터커넥트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엘리먼트14, 산업 자동화 및 제어용 TE 인터커넥트 솔루션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에서 커넥터 및 센서 전문기업 TE커넥티비티(이하 TE)와 협력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엘리먼트14는 미래의 컴퓨터 제어 제조시설과 같은 고용량이 요구되고 강한 충격이 수반되는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가장 폭넓은 인터커넥트 부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차세대 인터커넥트 제품은 더욱 뛰어난 생산성, 효율 및 비용효율성을 산업 자동화 및 제어 분야에 제공한다. TE의 신제품 포트폴리오에는 M8/M12 커넥터, ARISO 무접점 커넥터, 헤비듀티 커넥터, 산업용 RJ45, 원형 커넥터, 단말 블럭, 릴레이, 다이나믹(Dynamic) 시리즈, 모토맨(Motorman) 하이브리드 커넥터 등이 있다.

이러한 제품은 산업 자동화 및 생산 장비, 데이터 통신 시스템, 에너지, 로봇 등과 같이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션 마크(Sean Mak) 엘리먼트14의 커넥터 공급업체 관리 팀장은 "미래의 공장에서는 최신 로봇 시스템이 유연성, 안전성, 정밀성,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는 고성능 생산 프로세스를 요하게 된다”며 “엔지니어들은 엘리먼트14의 TE 전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필요한 자동화 분야에 맞는 TE의 다양한 솔루션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신 산업용 로봇은 물류 및 금속 또는 플라스틱 처리와 관련된 다양한 용도에서 필수적인 장비로 유연성, 생산성 및 효율성이 요구되는 복잡한 업무 처리에 필요하다. 엘리먼트14에서는 이러한 로봇에 사용되는 다양한 인터커넥트 솔루션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7000종이 넘는 패시브 부품에는 고주파 인덕터, 트리머 전위차계, 칩 SMD 저항, 스루 홀 저항 등이 있다.

또 산업 자동화 및 제어 분야의 가혹 환경에서 사용되는 로봇들도 작동 부위나 전자 부품에 원형, 광섬유, PCB, 모듈식 및 사각형 전원 커넥터를 비롯한 390종 이상의 고속 커넥터를 이용해 우수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ARISO 무접점 커넥터는 가혹 환경에서도 전력, 데이터, 신호를 안정적으로 전달하며 즉석 결합, 회전, 무한 결합 사이클과 같은 부가적인 설계상 장점과 유연한 연결방식을 갖추어 유지보수의 필요성이 적고 가동시간이 길어져 안정성이 높고 비용이 절감된다.

TE의 ARISO 무접점 커넥터 플랫폼은 프린터 드럼, 밀링 머신, 사출성형, 원심분리기, 웨이퍼 생산, 원형 테이블 및 로봇 공구 교환장치 등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릴레이 제품군은 소켓 및 클립과 같은 액세서리 외에도 자동차, 전력, 안전 및 신호 등의 분야에서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