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GS네오텍,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및 CDN 기업 GS네오텍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기존 GS네오텍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것들을 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 GS네오텍의 스토리와 와이즈엔(WiseN) 스토리를 업데이트했으며 GS네오텍의 주요 서비스 설명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GS네오텍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서비스 소개에 대한 편의성을 강화했고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문의를 부담 없이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신청하기’, ‘문의하기’ 기능을 추가했다. 대표적으로 기존에 전화와 메일로만 신청할 수 있었던 ‘E.S프로그램’을 리뉴얼한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와 매뉴얼이 있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자료실 기능도 강화했다. 다시 말해 자사의 정보가 담긴 ‘백서’ 시리즈와 매뉴얼이 다양하게 있어 클라우드 서비스나 CDN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변경된 홈페이지는 PC는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가독성이 좋아 많은 홈페이지 방문 수가 예상된다.

성무경 GS네오텍 과장은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화 문의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고 급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다양하고 많은 IT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