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아이티, 큐샌 엑스큐브SAN·DAS 시리즈 국내 판매 시동
상태바
위드앤아이티, 큐샌 엑스큐브SAN·DAS 시리즈 국내 판매 시동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6.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샌이 국내기업 위드앤아이티를 공식 NAS 총판으로 지정하고 위드앤아이티를 통해 오는 8월부터 국내 시장에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위드앤아이티는 SAN·NAS 전문 인력을 보유한 스토리지 수입 및 판매 업체로 설립 이래로 고객에게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강명일 위드앤아이티 대표는 각종 데이터의 용량이 증가하고 있고 동시에 데이터 백업 및 보호 문제가 대두되면서 네트워크를 통한 스토리지 시장이 점차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 엔터프라이즈급 사양을 지향하는 큐샌의 신제품을 통해 랜섬웨어나 디도스와 같은 각종 해킹에 대해 보다 체계적인 면역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 엑스큐브SAN X5200시리즈는 최대 1만2000MB/s 읽기 속도 및 8000MB/s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이에 큐샌은 위드앤아이티를 통해 지난 컴퓨텍스에서 발표한 ‘엑스큐브SAN(XCubeSAN) XS5200’ 시리즈 및 ‘엑스큐브DAS XD5300’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이 제품들은 예산이 제한적인 중소·중견 기업에 이상적이다. 큐샌이 중소규모 기업형 제품 가격으로 엔터프라이즈급 스펙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모델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엑스큐브SAN은 차세대 SAN 스토리지 플랫폼으로 최신 인텔 제온 D-1500 프로세서 및 큐로직 2600 시리즈 5세대(16Gb) 광 채널 8포트 컨트롤러를 탑재하고 있다.

엑스큐브SAN 시리즈는 엔터프라이즈급 미션에 집중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기 위한 I/O, 규모 가변성, 신뢰성을 위해 최적화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효율적이고 민첩한 IT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인텔과 큐로직의 고품격 실리콘 기술을 접목한 덕분에 엑스큐브SAN X5200시리즈는 최대 1만2000MB/s 읽기 속도 및 8000MB/s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또 150만IOPS를 통해 엔터프라이즈의 I/O 집중 애플리케이션,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대규모 서베일런스, 고성능 컴퓨팅 및 가상화 데이터 센터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엑스큐브SAN과 엑스큐브DAS는 2U/12베이, 3U/16베이, 4U/24베이 및 고밀도 2U/26베이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보다 유연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