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신규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신규 업데이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RL·문자메시지 검사’ 기능 추가

안랩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인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에 ‘URL·문자 메시지 검사 기능’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안랩이 V3 모바일 시큐리티 솔루션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의 URL·문자 메시지 검사 기능은 ▲URL을 포함한 문자 메시지 수신 시 URL 감지로 악성 앱 포함 여부를 표시 ▲SNS, 메모장, OOO톡 류의 메신저 등 스마트폰 내 다양한 앱에서 URL을 실행 시 악성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여부 실시간 탐지 등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URL·문자 메시지 검사 기능 업데이트는 기존 자사의 스미싱 전용 보안 솔루션 ‘안전한 문자’의 기능을 V3 모바일 시큐리티에 통합한 것이다.

안랩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V3 모바일 시큐리티’의 보다 강화된 보안성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랩은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용자에게 모바일 보안 트렌드와 공지사항을 알려주는 ‘알림 기능’과 일부 기기에서 앱 잠금, 갤러리 숨김 등 특정 기능 이용 시 일부 삼성폰에 한해 지원하는 ‘지문 인식’ 등의 사용자 편의 향상 업데이트를 포함했다.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의 강력한 악성코드 탐지 기능에 악성 URL을 통한 보안위협에 대한 대응도 제공해 보안성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