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하반기 신입사원 지역 인재 채용 확대
상태바
SK텔레콤, 하반기 신입사원 지역 인재 채용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2일 시작되는 2013년 하반기 채용에서 지역 인재 채용을 대폭 확대한다.

SK텔레콤은 전국을 수도권(서울·경기), 중부(충청권), 서부(전라권), 경북, 경남의 5개 권역으로 나누고 권역별 지원자간 경쟁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전국 각지에서 근무가 필요한 네트워크 인프라 운용, B2C/B2B 마케팅 직군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 단위 첨단 이동통신 네트워크와 유통망을 보유한 1위 ICT 사업자로서 각 지역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를 균형 있게 채용해 회사와 개인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려는 취지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올 하반기 전체 채용인원의 30% 이상을 지역 인재로 뽑을 계획이다.

더불어 SK텔레콤은 단순한 스펙 쌓기보다 도전과 혁신을 즐기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It's YOU(잇츠유) 프로젝트'라는 이색 채용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그 첫 번째 행사로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이천 소재 연수원에서 'SK텔레콤 인사 담당자와 함께 하는 힐링캠프'를 개최한다.

캠프 참가자들 중 희망자는 '도전/실패/꿈/사랑/혁신/몰입'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발표하고 키워드 별로 현장에서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참가자는 2013년 하반기 SK텔레콤 공채 지원시 면접 전형에 참여할 수 있는 '슈퍼 패스 티켓'을 얻게 된다.

이 밖에도 청춘 멘토(개그우먼 박지선, 청년 CEO 김윤규 등)와의 고민 상담, 채용 담당자와의 대화 등 취업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 참가 신청은 2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SK텔레콤 힐링캠프 전용 홈페이지(www.skt-healingcamp.com)에서 할 수 있다. 신청시에는 소위 '스펙'으로 일컬어지는 학점, 어학점수, 수상경험 등의 정보는 필요하지 않으며 '나는 이런 사람', '최근 나의 가장 큰 고민', '나의 꿈'이라는 3가지 주제에 자유롭게 답하면 된다. 캠프 참석자는 11일 동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되며 개별적으로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의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9월 초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11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며 채용 규모는 예년 수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