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2016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삼성 디지털프라자, ‘2016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기획전’ 진행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2016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기획전’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상반기 히트상품 고객 감사 혜택’, ‘프리미엄 4대 가전 보상판매’, ‘혼수 맞춤형 프로그램’ 등 총 3가지 행사로 진행된다.

상반기 히트상품 고객 감사 혜택은 상반기 히트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포인트와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으로 대상 품목은 무풍에어컨·지펠 냉장고·애드워시 드럼세탁기·SUHD TV·모션싱크 청소기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1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2016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무풍에어컨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10만 포인트를, 지펠 T9000 행사모델 구매시에는 3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애드워시 19KG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추가 포인트와 고급 세제세트를 증정한다.

SUHD TV 55형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40만원 상당의 사운드바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션싱크 청소기를 구매하면 헹켈냄비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4대 가전 보상판매는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TV 등 프리미엄 4대 가전 부문에서 새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기획전이다.

300L이상의 구형 냉장고를 반납하고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20만 포인트를, 에어컨 또는 세탁기 행사모델을 구매하고 기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TV 행사모델을 구매할 경우 구형 제품 반납 조건에 따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혼수 맞춤형 프로그램은 6월의 예비 신혼부부의 금전적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혼수 맞춤형 금융·제휴 프로그램으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웨딩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3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바우처도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반기 히트상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감사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제품들을 실속 있고 알차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