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폴, 파트너스데이 주최
상태바
믹스폴, 파트너스데이 주최
  • CCTV뉴스
  • 승인 2009.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의 국내 총판 ㈜믹스폴이 전국파트너들을 한자리에 모아 '파트너스데이'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10월 16일(예정)> 1박2일로 진행 될 예정인 이번 행사에서는 2009년 올 한해 엑시스 및 믹스폴의 현황, 신제품 소개와 파트너의 자사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파트너 솔루션 소개 세션을 통해 차후 프로젝트 진행 시 도움이 될 파트너 간의 솔루션 교류 및 정보공유가 가능하여 서로가 상생 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09 파트너스 포럼 행사 사진 

파트너스데이 참가는 파트너 및 그 초청인사를 대상으로 무료로 가능하다. 이번 행사 전일에는 파트너로 팀을 이룬 골프투어와, 행사 당일 믹스폴 창립7주년을 기념하고, 파트너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부가세션 등으로 행사를 구성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파트너솔루션 소개에 참여하는 업체와 행사 참가 파트너에 한 해 특별 제작한 기념품 및 사은품 등이 행사참여의 부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전국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의 장이자, 미래지향적인 파트너쉽을 공고히 다지기 위한 시간이 될 것이므로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믹스폴 윤영선 차장 / 문수현 사원(02-522-8390, F.02-3445-8260 / E-mail: info@mixpole.co.kr)을 통해서 가능하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