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론, 24편 영화가 무료…인텔 SSD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트론, 24편 영화가 무료…인텔 SSD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트론이 9월30일까지 인텔 SSD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트론은 9월 한달간 인텔 SSD 335 180G 구매자 전원에게 1년 동안 24편의 영화를 50% 할인해서 볼 수 있는 영화 쿠폰을 제공한다. 제품에 동봉된 영화 상품권을 등록하면 등록일부터 1년간 24편의 영화를 극장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감상이 가능하며 동반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인텔 SSD 전라인업에 걸쳐 인텔 SSD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현실적인 그래픽을 지원하는 넷마블의 마구더리얼 게임 쿠폰을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한다. 넷마블의 마구더리얼은 현실적인 그래픽을 통해 야구를 보는 차원에서 벗어나 직접 즐기는 체감을 선사해주는 온라인 게임으로 손쉬운 조작과 게임성으로 야구를 즐길 수 있다.

인텔 SSD 335 시리즈는 SATA 3.0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읽기 속도 500MB/s, 쓰기 속도 450MB/s로 인텔만의 안정성과 성능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는 인텔의 엔드투엔드 프로텍션 기능을 포함해 IMFT에서 개발한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기반으로 eMLC의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안정성을 더했기 때문. 이러한 인텔 SSD 335 시리즈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빠른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시스템에 대한 체감성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인텔 SSD는 기존 HDD보다 5배 이상 빠른 속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무진동·무소음 그리고 저전력의 하드웨어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9월 한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Realss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