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MBC건축박람회에 첨단 김서림방지 필름 출품
상태바
세화피앤씨, MBC건축박람회에 첨단 김서림방지 필름 출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화피앤씨가 오는 9월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화피앤씨는 친수성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필름 및 초친수성 롤타입의 김서림 방지 필름 등 다양한 건축 및 자동차용 'DF김서림방지필름'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세화피앤씨의 DF김서림방지필름은 건축 및 자동차 등 산업전반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회사는 행사장을 찾은 업계종사자들과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세화피앤씨의 친수성 DF김서림방지필름은 최첨단 나노 기술과 세라믹 코팅 기술을 적용시켜 온도, 습도, 증기압, 포화증기압 등 수분의 결로 현상으로 발생하는 김서림을 방지해줘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안정성과 편리성을 보장한다.

김서림 방지는 물론 경사각 10도 미만으로 퍼진 물이 자연스럽게 유리표면에 묻어 있는 먼지 등의 오염물을 씻어내주는 자체 세정 기능을 지원하며 광학용 실리콘 점착제를 사용해 차량의 유리나 욕실의 거울 등을 보호해 주고 자가흡착 방식을 적용시켜 뛰어난 부착력과 용이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함께 출품된 롤타입의 초친수성 DF김서림방지필름은 최첨단 나노기술과 유무기하이브리드코팅 기술을 적용시켜 온도, 습도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김서림현상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결로현상까지 방지함으로써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DF김서림방지필름은 99.9%의 항균력을 지원하며 이 기능은 미국FDA의 항균력테스트도 통과했다. 아울러 유럽 우수품질(EM)규격, KS성능규격테스트도 통과해 기술력과 성능면에서 합격점을 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DF김서림방지필름 판매원 세명테크(1588-6839)로 문의하면 된다. 세화피앤씨 부스는 제2전시장 7홀 j-109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