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 고메 2016’서 ‘패밀리 허브’ 혁신성 선봬
상태바
삼성전자, ‘서울 고메 2016’서 ‘패밀리 허브’ 혁신성 선봬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0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8일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서울 고메 2016 - 마스터클래스’에서 국내외 식·음료 전문가와 미식가를 대상으로 ‘패밀리 허브’의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서울 고메 2016은 7일부터 12일까지 세계 정상급 셰프들을 초청해 서울 각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는 푸드 페스티벌, 그 중 ‘마스터클래스’는 최신 요리 업계 트랜드를 접목한고품격 요리를 배워보는 강좌다.

▲ ‘서울 고메 2016 - 마스터클래스’에서 이탈리아 셰프 ‘비비아나 바레세’가 ‘패밀리 허브’·‘셰프컬렉션 인덕션’·‘직화오븐’ 등 삼성전자의 주요 주방가전을 활용해 자신만의 요리 철학과 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출처 : 서울고메조직위원회>

삼성전자는 이번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세계 정상급 셰프들이 패밀리 허브·셰프컬렉션 인덕션·직화오븐 등 삼성전자의 주요 주방가전을 활용해 자신만의 요리 철학과 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차원이 다른 신선함을 선사하는 ‘정온냉장’과 ‘정온냉동’과 다양한 콘텐츠 등 패밀리 허브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행사장 내 마련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방문객들은 패밀리 허브의 식재료 보관부터 관리·조리·구매까지 도와주는 ‘푸드 매니지먼트’ 기능과 커뮤니케이션·쇼핑·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탑재해 주방을 가족생활의 중심으로 변화시켜줄 패밀리 허브를 직접 경험하고 큰 관심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가치를 제공하는 패밀리 허브 등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주방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