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호매실 중심 입지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상가 분양
상태바
수원 호매실 중심 입지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상가 분양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06.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지구 상 1-4-5 필지에 짓는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상가를 분양하고 있다.

신분당선 연장역인 호매실역(2019년 개통예정)에서 3분 거리의 역세권인 단지는 대지면적 2194㎡, 연면적 1만9469㎡ 규모의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진다. 1, 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10층은 오피스텔(아파텔) 176실로 이뤄진다.

주거지와 호매실역 동선 한복판에 위치해 단지 자체에 배후수요가 있는데다 교통망 개선에 따른 유동인구 유입이 상권 확대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또 R&D사이언스파크, 스마트폴리스 등 호매실 지구 주변 대규모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서수원 홈플러스와 수원 제2실내체육관과 인접한 부분도 유동 인구 연계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상가 내부는 1층 5.5m, 2층 6.7m의 높은 층고가 확보돼 다양한 업종의 진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권선산업단지, R&D사이언스파크(오는 2019년 12월 완공예정) 등 다양한 사업단지들이 차량 15분 거리의 가까운 인근에 자리하며 수원대, 수원여대, 성균관대를 포함해 무려 5개의 대학교(약 6만명)가 인접해 있다.

역세 상권으로서 정문 앞 14개에 달하는 버스 노선 정차 정류장이 자리하며 구운사거리 연결도로로 서수원터미널에 3분이면 다다를 수 있다. 또한 서울 강남(과천-봉담고속도로), 서울 서부(수원-광명)와 직접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을 지녔으며 수원역 1호선과 KTX수원역 등도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하 3층~지상 10층에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며 안목치수를 채택해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복층 구조를 반영해 침실 공간이나 창고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였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의 상가와 아파텔 관련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