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W, 제 2 도약 위한 가치관 선포식 진행
상태바
EMW, 제 2 도약 위한 가치관 선포식 진행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6.08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은 EMW가 제 2의 도약을 위한 기업 가치관 선포식을 인천 본사에서 임직원 3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EMW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무선통신 분야의 차별화된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모바일 안테나 부문에 독보적인 기술개발에 힘쓰는 한편 스마트폰 급성장에 따른 ‘무선충전기 EMW801’과 기존의 안테나 기술을 극대화한 무선보안카메라, 환경오염으로 인해 관련 산업이 급성장함에 따른 ‘공기살균기 클라로’ 등 8가지 신성장동력 아이템을 선정하고 국내외 B2C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은 EMW가 제 2의 도약을 위한 기업 가치관 선포식을 인천 본사에서 임직원 3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선포식에서 EMW의 모든 임직원은 기술경영, 가치경영, 세계경영으로 세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6가지 핵심 가치인 ▲기본과 원칙 ▲존중과 배려 ▲소통과 협력 ▲인재육성과 자율 ▲열정과 혁신 ▲고객만족을 가슴 깊이 새기고 실천하겠다는 선언했다.

류병훈 EMW 회장은 “기업에서 사람이 빠지면 기업은 존재할 수 없다”며 “무한경쟁 시대에 빠른 변화에 적응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생각, 즉 가치관이 중요하고 기업 역시 가치관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원동력이기에 경영진과 임직원이 공유하며 실천할 수 있는 가치관을 선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독보적인 기술로 인류의 삶에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기술경영과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 줄 수 있는 가치경영 및 전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리더의 표본이 될 수 있도록 세계경영을 통해 ‘영혼이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가치관 경영은 모든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실천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므로 통제시스템에 의한 규제가 아닌 각 부서별 구성원들이 스스로 회사의 가치관을 실천할 수 있는 조직문화로 정착시켜 나가고 성과관리시스템과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EMW는 원가구조 개선, 베트남 생산법인의 안정화, 매출상승에 힘입어 2016년 1분기에 매출 239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달성해 2015년 1분기 대비 매출액은 59%, 영업이익은 1214% 증가하면서 흑자로 전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