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예능 ‘아이돌 인턴왕’ 옥수수서 공개
상태바
걸그룹 예능 ‘아이돌 인턴왕’ 옥수수서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6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하는 모바일 예능 ‘아이돌 인턴왕’을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공개한다.

아이돌 인턴왕은 걸그룹 티아라 큐리, 포미닛 소현, 카라 허영지, 스피카 박나래, 오마이걸 효정 그리고 프로듀스 101 출신 한혜리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옥수수가 ‘마녀를 부탁해’에 이어 두 번째로 내놓은 모바일 전용 예능으로, 주 7일 매일 방송한다.

▲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예능 ‘아이돌 인턴왕’을 옥수수에서 공개한다.

걸그룹 인턴 도전 리얼리티로 불릴 아이돌 인턴왕은 생애 첫 인턴생활에 나선 여섯 명의 걸그룹 멤버가 직장 생활을 하며 겪게 되는 꿈과 애환을 담아낸다.

첫 출근 지각, 복장불량, 직장상사의 꾸중, 눈치제로 등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미생들이 겪는 직장살이 과정이 걸그룹 멤버들의 체험으로 고스란히 펼쳐진다.

회사 측은 2030 세대를 아우르는 걸그룹 멤버들이 느끼고 체험하는 경험이 팬들을 비롯한 여러 세대에게 공감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걸그룹 멤버들은 아쿠아리스트(수족관), 패션디자이너(패션회사), 치어리더(야구단) 등으로 변신해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김종원 SK텔레콤 미디어사업본부장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