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별 완벽 매치되는 게이밍 기기로 승리를!
상태바
게임별 완벽 매치되는 게이밍 기기로 승리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추천하는 하반기 신작게임 맞춤형 게이밍기기

2013년 하반기,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를 앞두고 각 게임사들은 내로라하는 신작들을 내세우며 게임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프로게임단에게 최대 1억원 지원을 약속한 넥슨의 AOS게임 <도타2>, 워게이밍의 <월드 오브 탱크>, 레이싱 게임의 대표작인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의 신작 <그란투리스모6> 등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게임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게임의 승률을 높여줄 안성맞춤 게이밍기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장르에 맞는 게이밍기기들은 게이머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주기 때문. 그렇다면 신작게임들을 더욱 실감나게 해 줄 게이머들의 최대의 무기인 로지텍의 최신 게이밍기기들을 살펴보도록 하자. 

도타2의 팀 커뮤니케이션 위한 게이밍 헤드셋 'G230'


<리그오브레전드>(LOL)의 대항마로 떠오른 화제의 대작인 넥슨의 도타2는 대전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게임. 특히 온라인 대전 플레이를 행할 경우 팀플레이가 중요하기에 정확한 의사전달을 필요로 한다.

로지텍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G230'의 폴딩 마이크는 주위 소음을 제거해 게이머의 목소리에만 초점을 맞춰주며 케이블에 달린 인라인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손쉽게 볼륨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를 할 수 있다.

또 40㎜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해 시작부터 끝까지 게임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장점.

더불어 이 헤드셋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 장시간 게임으로 열과 땀이 나는 게이머들을 위해 스포츠 퍼포먼스의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세척 가능한 이어컵이 장착됐다.

그란투리스모6의 생생한 주행감은 레이싱 휠 'G27'


현실에 가까운 주행감을 맛볼수 있는 최고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6는 오는 12월 출시를 앞두고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때 게임의 생생함을 높여줄 레이싱 휠은 필수.

로지텍 레이싱 휠 'G27'은 레이싱 게임 마니아라면 소장할 가치가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미리 사둘 필요가 있다.

그란투리스모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듀얼 모터 포스 피드백 기능과 6단 변속 시프터를 채택해 쾌속 질주는 물론 자갈이 많은 커브에서 미끄러질 때에도 세계 최대 규모의 서킷(circuit)을 한층 더 실감 나게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월드 오브 탱크의 정확한 조준은 'G400s'로


워게이밍의 글로벌 히트작이자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는 15대15의 팀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재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차별로 다른 적 전차의 약점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조준해 발포할 경우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히고 쉽게 격파할 수 있어 팀의 승리를 이끌어내는데 기여할 수 있다.

로지텍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 'G400s'는 월드 오브 탱크의 고수 플레이어들이 적의 전차를 보다 정교하게 조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우스다. 이 마우스는 로지텍 '델타 제로(Delta Zero)' 센서 기술을 적용해 커서 정밀한 조준 및 움직임이 가능한 것이 특징. 손바닥이 닿는 부분에는 소수성 코팅을 적용해 장시간 게임 시 손에 땀이 차는 불편을 줄였다. 

소리감지가 필수 FPS게임엔 돌비 서라운드 헤드셋 'G430'


FPS 게임이야말로 적의 소리 감지가 가장 중요한 장르. 실제와 같이 사방의 소리, 폭발물, 적들의 소리까지 감지할 수 있는 이 헤드셋은 게이머의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것이다.

로지텍 서라운드 게임 헤드셋 'G430'은 7개의 개별 채널 오디오 데이터와 저음역 효과 채널을 제공하는 돌비 7.1 사운드를 적용, 게임 내 적의 발자국 소리부터 사이렌 소리까지 눈에 보이지 않는 소리들을 먼저 감지할 수 있도록 360도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게이밍 헤드셋은 초경량의 무게로 장시간 게임시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이어컵은쉽게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다. 소음 차단 마이크는 게이머의 목소리만 들릴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