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타입 커버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MS, 타입 커버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가 서피스 프로 4 코어(Core) M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17만원 상당의 타입 커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한국MS가 서피스 프로 4 코어 M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17만원 상당의 타입 커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는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고려해 최적의 키 공간 배치로 재설계된 기계식 키보드다. 서피스 사용자에게는 필수적인 액세서리.

서피스 프로 4 구매를 계획하고 있을 경우, 이번 기회를 이용해 17만4000원 상당의 타입 커버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타입 커버는 검정, 블루, 브라이트 블루 세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증정 행사는 서피스 프로 4 제품 중 코어 M 구매자에게만 해당되며 하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타임스퀘어점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온라인 쇼핑몰에서 6월 7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장홍국 한국MS 컨슈머 사업본부 상무는 “서피스 프로 4는 출시 당시부터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이 좋은 조건으로 서피스 프로 4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피스 프로 4는 노트북과 태블릿의 강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투인원(2-in-1) 디바이스다. 한번 충전으로 동영상 기준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