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박다인 강사, ‘베이비부머 동안으로 살아가기’ 우리마포종합복지관서 강연
상태바
얼짱 박다인 강사, ‘베이비부머 동안으로 살아가기’ 우리마포종합복지관서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6.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인들의 영역이라고 생각되던 이미지메이킹이 경쟁시대의 나를 알리는 수단으로 각광받으며 다양한 계층에서 이미지 메이킹에 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다.

권영찬닷컴에 소속되어 얼짱강사라 불리는 박다인 강사는 이러한 트렌드를 통해 다양한 기업체와 공기업에서 ‘예쁜여자가 착하다’는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이어나가고 있다.

얼짱 강사로 통하는 이미지 메이킹 박다인 강사는 지난 27일 우리마포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되는 ‘50플러스 행복아카데미’에서 ‘베이비부머 동안으로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진행했다.

50플러스 행복 아카데미는 한양여대 아동복지학과의 신나래 교수의 ‘아동세대 이해하기’와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의 ‘존엄성 이해하기’ 등의 다양한 계층의 이해와 인성교육의 커리큘럼을 통해 베이비부머 세대 50여명의 인성나눔 강사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박다인 강사는 인성나눔 강사로의 이미지만들기를 위한 강의를 펼쳤다.

박다인 강사는 “주관적인 외모만족도가 높은 사람일수록 대인관계나 사회성이 높다”고 이야기 하며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내적 이미지 메이킹과 더불어 외적인 이미지 메이킹으로 성형외과 상담실장 출신의 강사로 동안 비율연출방법과 탈모예방법, 패션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했다.

박다인 강사는 분당 복지관의 종합예술인 어르신들 120여명을 대상으로 대중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진행했으며 5월부터 12주간의 커리큘럼을 통해 young커뮤니케이션, 생활매너, 스피치 등 외적이미지와 내적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곡종합 복지관에서는 ‘3배 더 행복해지는 이미지 메이킹’을 통해 어르신들의 재취업 성공을 위한 강의를 펼쳤으며 화성에 위치한 기술종합학교 ‘예스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취업을 위한 ‘면접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진행했다.

얼짱 강사로 불리는 박다인 강사는 금메달리스트 김동성 코치와 이호선 박사 등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된 권영찬닷컴의 소속강사로 최근에는 홈쇼핑과 전문 MC로 활동 영역을 넓혀 다양한 곳에서 이미지에 관한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