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뷰티살롱 "With컨셉웨딩" 런칭
상태바
위드뷰티살롱 "With컨셉웨딩" 런칭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06.0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드뷰티살롱_With 컨셉웨딩 이미지

위드뷰티살롱은 "With 컨셉웨딩"을 5월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

"With 컨셉웨딩"은 헤어&메이크업을 고객들이 결정해 필요시 전문가 도움을 받고, 잘 할 수 있는 부분은 실력 발휘할 수 있도록 꾸며진 프로그램이다.

이 컨셉웨딩은 웨딩헤어&메이크업, 드레스+믹스매치 스타일,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 무심한 듯 시크하게! 웨딩드레스? 필요없어요! 등 5가지 컨셉으로 구성했다.

웨딩헤어&메이크업은 플라워 장식과 심플한 드레스, 원피스가 포인트 스타일이다.

드레스+믹스매치 스타일은 드레스에 니트 톱, 재킷,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정장에 스니커즈를 신었다.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은 진 흑백 톤이나 세피아 톤 사진에 한복과 매치,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 컨셉트, 부모님과 함께 연출하는 스타일이고 헤어&메이크업 포인트는 옛날 트렌드를 현대에 맞게 재해석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컨셉은 심플한 웨딩 드레스 또는 미니 드레스를 선택해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신랑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수트를 입으면 되고 헤어&메이크업 포인트는 세미 스모키 아이와 반업스타일이나 부스스한 데일리 웨이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웨딩드레스? 필요없어요! 컨셉은 웨딩드레스 대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옷을 준비해 촬영한다. 헤어&메이크업 포인트는 소비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스타일이고 각자 컨셉에 맞춰 주문만 하면, 당일 그 컨셉에 맞춰 헤어&메이크업을 진행한다.

또한 위드뷰티살롱은 여러 인원이 움직일 경우, 직접 스튜디오 출장까지 갈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