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클라라와 함께 ‘반값 등록금’ 지원
상태바
이음, 클라라와 함께 ‘반값 등록금’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이 배우 클라라와 손을 맞잡았다. 클라라가 진행 중인 '반값 등록금 프로젝트'에 동참, 최초의 후원기업이 되기로 한 것이다.

지난 20일 클라라는 자신의 SNS에 "등록금 3명 이상 지원해 주시는 기업체에 모델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단, 스타트업이나 소규모 업체 우선"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소식을 접한 이음은 클라라측에 반값 등록금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고 클라라 또한 이를 반갑게 받아 들여 이 날의 만남이 성사된 것.

지난 27일부터 진행되는 이음과 클라라의 반값 등록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라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hoto.php?fbid=4872485680...) 페이지를 '좋아요' 한후 이벤트 게시글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 참여자 중 6명을 선정해 이음에서 대학 등록금의 반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희은 이음 대표는 "클라라의 뜻 깊은 기부 활동을 함께 할 기회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소 20대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어왔던 만큼 그들의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이번 프로젝트가 조금이나마 20대 청춘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