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DPO70000SX’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표준 테스트 기능 확장
상태바
텍트로닉스, ‘DPO70000SX’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표준 테스트 기능 확장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6.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트로닉스가 최근 초고성능 오실로스코프 DPO70000SX 제품군으로 직렬 버스 표준 테스트 지원이 가능한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옵션기능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을 통해 비동기 시간 인터리빙(ATI, Asynchronous Time Interleaving) 신호 획득 특허 기술을 겸비한 DPO70000SX 플랫폼으로 높은 신호 충실도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신호 속도 증가에 따라 여러 대의 장비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로 결합된 우수한 성능을 지원한다.

엔지니어링 팀은 급속도로 성장하는 클라우드 컴퓨팅과 모바일 분야에 대한 차세대 표준을 준비하면서 일관성 있고 정밀한 고속 데이터율 신호 전달 기법의 측정 플랫폼이 필요하게 됐다.

▲ 텍트로닉스가 최근 초고성능 오실로스코프 DPO70000SX 제품군으로 직렬 버스 표준 테스트 지원이 가능한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옵션기능을 발표했다.

이러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텍트로닉스는 USB3.1, USB 타입C외 썬더볼트(Thunderbolt), PCIe 젠4, DPO70000SX 시리즈의 DDR4를 포함하는 4세대 표준을 위한 직렬 버스 시험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신호 충실도 면에서 새로운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은 10Gb/sec 이상의 4세대 시리얼 데이터율에 대한 정밀한 마진 분석이 가능해 짐으로서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에서 엔지니어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다.

또 텍트로닉스는 DPO70000SX 제품군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도입하고 DPO70000SX 포트폴리오에는 PHY 계층 인증 시험, 디바이스의 특성화 및 디버깅, 데이터 통신, 모바일 및 디스플레이 분야에 대한 50개 이상의 솔루션이 두루 포함된다. 3세대 및 4세대 표준 모두를 위한 이러한 솔루션은 자동화된 시험 설정 및 실행, 내장형 보고 옵션, 심층 분석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오실로스코프의 DPO70000SX 시리즈는 이전 세대의 오실로스코프와 비교해 기능적인 측면에서 우수하며 특정 애플리케이션 관련하여 디버깅시에 ▲현재와 미래의 가장 빠른 신호에 대한 최고의 신호 충실도와 가장 광범위한 측정 마진을 위한 고대역폭, 낮은 노이즈의 ATI 채널 지원 ▲유연한 아키텍처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위한 시간이 줄어듦으로써 지연 시간 없이 23㎓부터 70㎓까지 장치 구성 가능 ▲25㎓ 에지 트리거를 통한 업계 최고 수준의 트리거링으로 가장 빠른 신호를 쉽게 획득 가능 ▲현재 가장 빠른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표준들에서 필요한 정확한 타이밍과 지터 측정을 제공하는 고정밀 타임 베이스 ▲설계 및 디버그 문제의 특성을 파악하는 고정밀 타이밍 측정이 가능한 통합 카운터·타이머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