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17인치 2-in-1·화려한 칼라·다양한 기능 갖춘 ‘노트북’ 출시
상태바
델, 17인치 2-in-1·화려한 칼라·다양한 기능 갖춘 ‘노트북’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ll이 ‘컴퓨텍스 2016(COMPUTEX 2016)’에서 인스피론(Inspiron) 2-in-1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신제품은 일상에서의 컴퓨터 필요성을 충족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가정과 야심찬 기업가, 학생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신제품 라인업에는 17인치 2-in-1 노트북인 인스피론(Inspiron) 17 7000 2-in-1이 포함된다.

이 제품은 특히 고객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강력한 성능에 다양한 옵션을 갖춘 제품으로 설계됐다. 전혀 새로운 2016 인스피론 2-in-1 라인업은 프리미엄 제품인 7000시리즈이든 주류 제품인 5000시리즈이든 또는 초급 수준의 3000시리즈이든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Dell은 밝혔다.

이 신제품은 광범위한 프로세서 옵션과 구성 가능한 특성을 제공해 큰 가치를 모색하는 학생과 가정,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연결하고 배우고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레이 와 Dell 소비자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우리의 신제품인 인스피론 2-in-1 라인업을 통해 고객은 필요한 경우 일을 하고 원하는 때에 즐길수 있다”며 “무엇을 상상하고 창출하든 여러분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2-in-1 노트북으로 모두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혁신 기술이 여러분의 창의력이 현실에 구현되도록 도와줄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은 우리에게 영감을 제공하고 우리는 고객을 위해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스피론 13, 15, 17인치 7000 2-in-1 제품은 일상 업무를 신속히 처리해주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옵션을 갖춘 고성능과 눈부신 알루미늄 디자인을 제공한다. 360도 회전하는 범용 힌지는 사용자 환경에 맞게 4개 모드로 변환해준다.

랩탑(laptop) 모드는 논문 작성에 텐트(tent) 모드는 프리젠테이션 작업에 스탠드(stand) 모드는 영화 스트리밍에, 태블릿(tablet) 모드는 SNS 유지에 적합하다. 7000시리즈 제품에는 FHD 해상도의 와이드 뷰 스크린과 어두운 환경에서 타이핑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보드, 윈도 헬로(Windows Hello)와 협력해 사용자가 바라보는 것만으로 로그인을 가능하게 하는 적외선 카메라 등의 업스케일 기능이 포함돼 있다.

스탠다드 프리시전 터치패드(standard precision touchpad)는 정밀한 포인팅과 제스처 인식이 가능하고 웨이브 맥스오디오 프로(Waves MaxxAudio Pro) 오디오 소프트웨어는 향상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며 802.11ac 무선 기능은 서핑과 스트리밍, 화상 채팅을 위해 향상된 범위와 속도를 제공한다.

인스피론 7000 2-in-1 제품은 HDMI와 VGA 디스플레이용 포트를 갖춘 USB 타입C 어댑터, 이더넷 연결, 그리고 외장하드와 프린터, 스캐너를 지원하는 USB 3.0 포트를 활용한다. 델 파워 컴패니언(Dell Power Companions)은 USB 타입 C 포트에 연결이 가능하며 13, 15인치 7000시리즈 제품의 경우 최대 6시간의 추가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17인치의 경우 최대 5시간의 추가 수명을 제공한다.

11인치 2-in-1 제품은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의 편리함을 결합한 초경량휴대용 디자인으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칼라와 재미난 디자인과 함께 풍성한 기능을 제공해 사용이 간편하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최신 인텔 프로세서를 채택해 웹 서핑, 기말 리포트 작성, 비디오 편집, 채팅에서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생생한 HD 해상도(1366x768)의 디스플레이는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통해 어느 위치에서든 명확한 뷰를 제공한다. 노트북의 USB 3.0 포트와 마이크로SD 미디어 카드 리더기로 사용자는 간편한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갖출 수 있다.

인스피론 5000 2-in-1 제품은 매끈한 디자인과 와이드 앵글 FHC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방대한 기능과 사용이 간편한 옵션이 강점이다. 적외선 카메라는 윈도 헬로 안면 인식 기능과 함께 작동해 사용자가 단지 바라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백라이트 키보드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

SSD 하드는 기존 회전식 HDD에 비해 더 길어진 배터리 수명과 더 빨라진 반응 속도, 개선된 충격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13인치 2-in-1 제품의 콤팩트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는 일상의 이동에 이상적이며 15인치 2-in-1 제품은 13인치보다 40% 더 큰 스크린 공간을 제공해 다중 프로젝트를 작업하거나 가족친지와 영화를 감상하는 데 적합하다.

인스피론 5000 2-in-1 제품은 투르라이프 LED-백라이트 터치 디스플레이(True-life LED-Backlit Touch Display)를 갖춘 13인치 및 15인치용 FHD 디스플레이(1920x1080)와 함께 최대 16GB의 듀얼 채널 DDR4 메모리를 제공해 오픈 애플리케이션 간 전환 작업을 수행하는 멀티태스크 작업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새로운 15인치와 17인치 인스피론 5000시리즈 노트북은 아름다운 디자인의 범용 컴퓨터로서 빠르고 민감한 반응을 위해 다양한 프로세서 옵션을 제공한다. 생생한 디스플레이가 강점인 이 제품은 컴퓨터를 공유해 사용하는 가족과 엔터테인먼트 등의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노트북이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적외선 카메라(15인치 FHD 터치 인텔/AMD 모델에서 작동)는 윈도 헬로와 함께 작동해 사용자가 카메라를 바라봐야 로그인할 수 있어 보안과 편의성을 함께 제공한다. 확장과 저장을 위해 광 DVD 드라이브와 옵션인 블루레이 라이터(Blu-ray writer)(17인치 AMD 모델에서는 사용불가)의 추가 장착이 가능해 사진과 비디오, 데이터 백업에 이상적이다.

화려한 칼라의 외관에 눈길이 가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는 미드나이트 블루(Midnight Blue), 발리 블루(Bali Blue), 탱고 레드(Tango Red) 등의 다양한 칼라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