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휴대폰 A/S’ 편의점 배송 이용해 봐~
상태바
화웨이, ‘휴대폰 A/S’ 편의점 배송 이용해 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GS25·CU 편의점서 서비스 실시…A/S 신청 불편도↓↓

화웨이가 1일부터 국내에서 구매한 보증기간 이내의 화웨이 정품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 편의점 배송 서비스를 통한 스마트폰 애프터서비스(A/S)를 실시한다.

▲ 화웨이가 편의점 배송 서비스를 통한 A/S를 실시한다.

편의점 배송 서비스는 포스트 박스가 설치된 전국의 GS25 및 CU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화웨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배송 수리 요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수리가 필요한 기기와 함께 박스에 동봉해서 배송하면 된다. 포스트 박스가 설치된 나와 가까운 편의점 찾기 기능은 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의점을 방문한 후에는 포스트 박스에 택배 접수를 누른 후 화웨이 홈페이지에 안내된 승인번호 7자리를 입력하고 배송 받을 주소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운송장을 출력할 수 있다. 승인번호는 ‘9610366’이며 제주지역의 경우 ‘9610377’이다. 이후 운송장을 부착한 박스를 편의점 직원에게 전달해 바코드 스캔을 받으면 편의점 배송 서비스 신청 절차가 끝이 난다.

서비스 소요 기간은 평균 4~5일 정도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 1~2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다.

화웨이는 이번 편의점 배송 서비스 실시로 서비스 이용자들의 A/S 신청 불편함을 크게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