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네트웍스, ‘KT ENS’로 사명 변경
상태바
KT네트웍스, ‘KT ENS’로 사명 변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네트웍스가 'KT ENS'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더 높은 도약을 결의했다.

KT ENS는 그 동안 구내통신과 네트워크 구축사업을 기반으로 태양광발전소 구축, 데이터센터 건설 등을 통해 회사 역량을 성장시켜 왔으며 최근에는 가봉 정부 통합네트워크, 루마니아 태양광발전소 구축 등 해외까지 시장을 확대해 글로벌 기업으로 변신을 시도하면서 매년 30%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존 사명(KT 네트웍스)의 '네트웍스(Networks)'라는 단어가 주는 통신망구축회사, 무역 및 통신회사라는 제한적 이미지를 벗어나 KT ENS의 신 성장 사업분야를 포괄하는 사명의 필요성에 따라 사명을 변경하게 됐다고 회사는 밝혔다.

KT ENS의 'ENS'는 엔지니어링 및 솔루션(Engineering and Solutions)의 줄임 말로 임직원의 축적된 경험과 전문지식 그리고 통념을 깨는 파괴적 사고를 통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문제 해결방법을 제시하여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의미를 담고 있다.

KT ENS는 '익스플로러 어 뉴 웨이(Explore a New Way)', '엔지니어링 드라이븐 컴퍼니(Engineering Driven Company)'로 회사의 미션과 비전 변경을 선포했다. 엔지니어링 회사로의 질적 전환, 고객과 직원의 가치 증대, 사고의 변화를 주면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이다.

KT ENS는 그 동안 이원화 되었던 본사를 통합 이전함으로써 실·본부간 시너지를 향상 시키고 사업역량을 집중함은 물론 근무환경의 대폭개선으로 업무 효율성을 증대해 대내외 경쟁력 강화를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