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가 O2O와 만나다…트레저데이터, GS네오텍과 업무 협력
상태바
빅데이터가 O2O와 만나다…트레저데이터, GS네오텍과 업무 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저데이터코리아가 GS네오텍의 O2O 비즈니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경쟁력 있는 금액으로 고객에게 지원하기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O2O(Online to Offline) 분야에서 트레저데이터코리아의 VAR(Value Added Reseller)로서 고객 필요에 맞게 O2O 시스템 설계 및 연동을 책임지고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트레저데이터의 솔루션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트레저데이터코리아는 O2O에 최적화된 빅데이터의 수집, 저장, 분석에 이르는 올인원 서비스를 GS네오텍에 제공한다.

GS네오텍은 CDN(Contents Delivery Network) 및 IPT/IPCC 구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전문 IT 서비스 회사로서 2015년에는 국내 최초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가 됐다.

또 각 분야의 서비스 설계 및 운영 전문인력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금융, 게임사 등의 고객들에게 IPT/IPCC, CDN 및 클라우드 환경 구축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은철 트레저데이터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업무제휴는 O2O시장에 트레저데이터의 빅데이터 솔루션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가치를 창출해 제공하는 대표적인 성공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