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제품 선출고 무상 대여 ‘A+ 서비스’ 실시
상태바
에이텐, 제품 선출고 무상 대여 ‘A+ 서비스’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 그대로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다. 관제센터, 방송계 사용 위주의 A/V제품은 이제 가까운 쇼핑센터에서 회사 회의실까지 넘어왔다. 이것은 곧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는 것. A/V기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이제는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보유한 것도 중요한 체크포인트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이텐코리아는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사용중인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리기간 동안 동급 이상의 제품을 무상으로 대여하는 A+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텐코리아의 주력 서비스인 ‘RMA 서비스’는 여타 제품보다 긴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접수 후 3일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잇도록 구성돼 있다.

새로이 실시될 A+서비스는 에이텐코리아만의 고객 만족 기업정신이 반영된 서비스로 사용중인 에이텐 제품에 이상이 생겨 수리를 맡기는 동안 동급 이상의 제품을 대여해 줄 수 있다.

비록 이 서비스는 비디오, 엔터프라이즈 전용 모델에 한해 이뤄지지만 그 외의 제품은 ‘선출고 서비스’를 구매하면 A+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제 영상 관제센터나 방송업계 같이 하루 종일 비디오 컨트롤 솔루션이 필요한 업무환경에서 급작스러운 제품 장애 발생에도 더욱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A+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품 중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은 에이텐의 대표적인 A/V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16개의 디스플레이로 다수의 영상을 실시간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으로서 대형 애플리케이션과 고속 신호 전송이 필요한 실시간 방송, 보안 솔루션, 관제센터 등 모니터링 영역에서 최적의 기능을 하는 제품이다.

VM1600이 사용되는 작업환경은 대부분 A/V기가 업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점에서 A+ 서비스는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하고 제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착한 서비스라는 것이 에이텐측의 설명이다.

그 동안 에이텐코리아는 RMA서비스, 제품 보증 연장 서비스, 무료 체험 서비스 등 흉내만 내는 소비자 서비스가 아닌 진짜 소비자 입장에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고객 서비스를 실시해왔다. 이번 A+ 서비스 역시 에이텐코리아만의 양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에이텐은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