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컴퓨텍스 2016’ 참가…산업용 임베디드 솔루션 등 공개
상태바
트랜센드, ‘컴퓨텍스 2016’ 참가…산업용 임베디드 솔루션 등 공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2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가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6’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타이완 타이페이에 위치한 월드 트레이드 센터 난강 전시회장에서 2016년 5월31일부터 6월4일까지 개최된다.

트랜센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2종, 보안 기능이 탑재된 바디캠 및 컴팩트형 차량용 블랙박스를 대중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트랜센드의 애플 맥북 및 모바일 기기 전용 업그레이드 솔루션 및 다양한 산업용 제품 라인업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시연도 마련돼 있다.

트랜센드는 홈 미디어 스트리밍 및 백업 전용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스토어젯 클라우드(StoreJet Cloud) 110’ 및 ‘스토어젯 클라우드 210’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스토어젯 클라우드를 통해 동영상, 사진 등의 데이터 파일을 모바일 기기나 노트북, 스마트 TV 등으로 직접 스트리밍 해 볼 수 있다. 또 전용 iOS/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해 개인용 클라우드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 가능하다. 스토어젯 클라우드 110/210은 개인 사용자가 가장 안전하게 대용량 데이터를 백업해 둘 수 있는 단일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최대 4TB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 예정이다.

트랜센드는 컴퓨텍스를 통해 신제품 블랙박스 및 바디캠을 선보인다. 드라이브프로50 블랙박스는 작은 크기의 컴팩트형 CVR로 기존 라인업 디자인과는 차별성을 둔 모델이다. 또한 데이터 암호화를 지원하는 드라이브프로 바디20 및 드라이브프로 바디52 바디캠도 공개된다.

특히 드라이브프로 바디52는 카메라를 바디캠 본체와는 따로 분리해 원하는 위치에 장착할 수 있도록 유연한 폼팩터를 채택한 제품이다. 트랜센드 바디캠은 현장 채증 및 보안 목적의 경찰, 소방, 군용으로 출시된 보안용 카메라다.

트랜센드는 iOS 운영체제 기반의 애플 제품에 특화된 메모리 및 저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각 폼펙터와 수요에 맞춘 다양한 업그레이드 솔루션을 통해 애플 유저들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트랜센드는 컴퓨텍스에서 총 4가지 카테고리로 애플 솔루션을 전시한다. 라이트닝 포트를 갖춘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 OTG USB 젯드라이브(JetDrive) 고(Go), 맥북 업그레이드 전용 젯드라이브 SSD 업그레이드 키트, 맥북 프로(레티나 디스플레이) 및 맥북 에어 사용자를 위한 젯드라이브 라이트 용량확장 카드 및 썬더볼트 단자를 갖춘 스토어젯 외장하드 및 외장 SSD로 분류된다.

트랜센드의 애플 솔루션은 애플 고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잘 어우러지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본의 굿 디자인 및 타이완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트랜센드는 현장에서 이 애플 솔루션 제품을 애플 제품에서 직접 시연 예정이다.

트랜센드는 다양한 종류의 메모리, 플래시 제품들로 이뤄진 산업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SSD의 경우 2.5형 SATA III SSD, 하프슬림SSD, mSATA 미니 SSD 및 M.2 SSD 등 다양한 폼팩터의 산업용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산업용 규격을 충족시키는 수퍼MLC SSD도 관전 포인트. 사물인터넷(IoT) 적용 환경이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트랜센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사물인터넷, 스마트 홈, 4차 산업혁명(인더스트리 4.0), 커넥티드 드라이브’의 네 가지 컨셉으로 산업용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트랜센드는 또한 SSD 스콥 프로 업용 SSD 전용 소프트웨어, 데이터 암호화(Security Encryption), 인텔리전트 파워 쉴드(IPS), SuperMLC 등 4가지 기술을 시연할 계획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어울리는 트랜센드 제품의 높은 안정성 및 호환성을 현장에서 직접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