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투나잇, 쏘카와 콜라보 기획전 실시
상태바
세일투나잇, 쏘카와 콜라보 기획전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인기 호텔 뷔페 및 레스토랑, 쏘카 이용권 한번에 저렴하게 구입

즐거운 주중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다.

'세일투나잇'은 카셰어링서비스 쏘카’와 함께 ‘세일투나잇 런치+쏘카 5시간 이용권’ 결합상품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쏘카 5시간 이용권(단품)’도 함께 판매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쏘카타고 세일투나잇해쏘!’ 라는 명칭으로 세일투나잇 앱내에서 진행되며 주중 판매 상품으로 구성됐다.

세일투나잇은 '오늘의 행복을 팝니다'를 모토로 전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이다. 타임커머스는 마감 시간이 지나면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을 저렴한 값에라도 팔기를 원하는 판매자와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다.

▲ '세일투나잇'은 31일까지 ‘세일투나잇 런치+쏘카 5시간 이용권’ 결합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어반플레이스호텔 보네키친, 베니키아메리골드호텔 스페셜원, 라마다서울호텔 카페스타시오, 코트애드바이메리어트호텔 모모카페, 이비스스타일 앰배서더 서울호텔 프레쉬365다이닝, 더클래식500호텔 라구뜨, 노보텔앰배서더호텔 가든테라스 등 호텔뷔페와 제임스시카고피자, 빌라드샬롯, 타이오키드, 아르모니움 등 인기 레스토랑들을 쏘카 5시간 이용권과 함께 특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숙박 위주인 다른 타임커머스 앱과는 달리 ‘세일투나잇’은 고객의 여가활동 접점에 닿아 있는 영화, 공연, 외식 등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일투나잇은 현재 1800여개 파트너사를 통해 다채로운 타임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 등에서 다운 받은 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쏘카는 대한민국 1등 카셰어링 서비스로 2300개 쏘카존에서 4800대의 공유차량을 운영하고 있어 전국 주요도시 어디서나 주변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즉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며 10분 단위로 차량을 대여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세일투나잇 회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일투나잇 마케팅 관계자는 “숙박뿐만이 아니라 레스토랑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수 있는 종합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에서 자동차 공유 서비스의 대표 주자인 쏘카와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즐거운 주중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대학생 및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