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차눈’,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 실시
상태바
세미솔루션 ‘차눈’,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2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형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 개발 회사 세미솔루션이 오는 29일 오후 6시15분 공영홈쇼핑에서 명품 블랙박스 ‘차눈’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에 론칭하는 차눈 제품은 차눈 페가수스 1채널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장착이 가능하며 가성비가 뛰어난 블랙박스 제품이며 모든 생산공정 및 품질관리가 모두 국내에서 진행되는 명실상부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임을 자부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차눈 페가수스 1채널 16기가 메모리카드 제품은 13만9000원, 32기가 메모리카드 제품은 14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 주문형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 개발 회사 세미솔루션이 오는 29일 오후 6시15분 공영홈쇼핑에서 명품 블랙박스 ‘차눈’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공영홈쇼핑에 론칭하는 차눈 페가수스 제품은 최저 판매가로 온·오프라인 전 구매처에서 판매하는 동일한 차눈 페가수스 제품이 이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확인될 경우 그 차액의 1000배를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차눈 페가수스는 소니 엑스모어 CMOS 이미지 센서를 채택해 풀-HD(Full-HD, 1080p) 화질을 구현함은 물론 빠른 정보 처리 성능과 주야간 모두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사람의 시야각과 거의 흡사한 122도 시야각을 확보해 보다 넓고 풍부한 영상을 제공하고 3.5인치 LCD 터치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촬영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일반 GPS와 비교해 위치오차와 시스템 오류를 개선한 초고감도 GPS를 장착했으며 5단계로 민감도 조절이 가능한 3축 지-센서(G-Sensor)를 채용해 사고 발생시 놓치는 영상 없이 정확한 사고 정보를 녹화한다.

세미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블랙박스 차눈의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는 것은 구매 가격 부담을 줄여 고품격 블랙박스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고객 만족 제일주의의 표출”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며 다양한 판매방식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