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개인 정보 안전하게 지키세요!
상태바
스마트폰 개인 정보 안전하게 지키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스마트폰 안전하게 사용하기' 캠페인 진행

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 악성코드로 인한 각종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스마트폰 안전하게 사용하기' 캠페인에 나선다.

스마트폰 안전하게 사용하기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비롯한 모바일, 이메일 등 요금 청구서, 개통 안내 SMS에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안내 메시지를 넣어 고객들이 개인 정보 유출을 당하지 않도록 알리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내 스마트폰은 내가 지킨다'는 메시지와 함께 악성코드 예방 안내 및 스마트폰 정보 유출 방지 등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9가지 기본 수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본 수칙에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쉽게 간과하는 백신 설치, 불법 해킹 등으로 인한 악성코드 유입 방지, 잘 모르는 문자나 메일은 열지 않기, 다운로드 받은 애플리케이션 검사 등 기본적으로 지켜야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정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보안 설정이 안된 공유기 사용 주의, 스마트폰 교체시 개인정보 삭제 등 추가 정보를 제공해 누구라도 쉽게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악성코드나 해커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고객 개인 인증 서비스 '휴대폰 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실시하는 등 고객 정보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