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후공정 트리밍 필요 없는 16V 정밀 OP앰프 출시
상태바
ST, 후공정 트리밍 필요 없는 16V 정밀 OP앰프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가 높은 정확도, 넓은 동작전압 범위, 탁월한 안정성을 갖춘 새로운 16V 정밀 OP 앰프 시리즈 ‘TSX7’을 출시했다.

낮은 입력 오프셋 전압과 CMRR(Common Mode Rejection Ratio) 및 온도 드리프트(Temperature Drift) 기능을 특징으로 해 후공정 이후 회로에서의 트리밍이나 보정작업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40°C에서 125°C에 이르는 폭넓은 자동차급 온도범위에서도 성능을 꾸준하게 유지한다.

▲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가 높은 정확도, 넓은 동작전압 범위, 탁월한 안정성을 갖춘 새로운 16V 정밀 OP 앰프 시리즈 ‘TSX7’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ST의 첨단 18V 아날로그 공정기술과 TSX5, TSX6, TSX9라는 저전력 OP앰프의 성공에 기반을 두고 있다.

TSX7 시리즈는 입력-바이어스 전류가 낮고 저전력 소모와 이득 대역폭(Gain Bandwidth; GBW)이라는 에너지 효율성 요소가 합쳐져서 전력 사용이 제한적인 센서-신호-컨디셔닝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넓은 공급전압 범위와 까다로운 동작 조건에서의 안정성, 최고 4kV(인체모델)의 ESD(Electrostatic Discharge) 허용오차를 갖추고 있어 산업용 장비 및 빌딩 자동화, 의료 장비, LED 조명, 자동차용 ECU(Electronic Control Unit)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레일-투-레일(Rail-to-Rail) 입력 및 출력 기능을 통해 로우-사이드 및 하이-사이드 전류 측정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