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굿럭’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기록
상태바
AOA ‘굿럭’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기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치마·해상구조대원 등 컨셉 인기 지속 예측

AOA의 ‘굿럭(Good Luck)’이 소리바다의 5월 3주차(5월16일 ~ 5월22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 AOA의 ‘굿럭’이 소리바다의 5월 3주차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음원 포털 사이트인 소리바다는 이번 주간차트 1위를 AOA에서 차지했다며 이전 ‘짧은 치마’의 오피스룩, ‘사뿐사뿐’의 캣우먼, ‘심쿵해’의 라크로스 선수 등으로 인기몰이한데 이어 이번 컨셉인 해상구조대원으로도 인기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외 드라마 ‘또 오해영’의 세 번째 OST 곡인 ‘사랑이 뭔데’가 3위에 올랐다. 극중 여주인공 역할을 맡은 배우 서현진이 직접 OST곡에 참여했으며 감성 싱어송라이터 유승우와 호흡을 맞춰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바로 뒤 이어 4위로 두 번째 OST곡인 벤의 ‘꿈처럼’이 랭크됐다. 더불어 제시카의 ‘플라이(Fly)’가 5위에 랭크 되며 첫 번째 홀로서기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차트 상위권에서 힙합곡들의 기세가 눈에 띈다.

산이의 ‘마치 비행기’가 지난주보다 4단계 상승한 7위에, MC그리의 데뷔 싱글 곡 ‘열아홉’이 발표 직후 좋은 반응을 보이며 13위에 올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여름을 목전에 두고 쟁쟁한 걸그룹들의 컴백소식이 꾸준히 들려오며 차트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