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상생협의체 3차 회의 개최
상태바
벤처기업상생협의체 3차 회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벤처기업상생협의체 3차 회의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벤처기업상생협의체 위원들뿐 아니라 표철민 위자드웍스 대표,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 이우너우 메뉴판닷컴 대표, 남상욱 인스타일핏 대표, 배효환 이앤비소프트 대표, 이수희 조아라 대표가 참석했다.

네이버에서는 이윤식 검색본부장, 한성숙 네이버서비스1본부장, 한규흥 네이버서비스2본부장, 박종만 e커머스본부장 등 검색, 콘텐츠, 개인화 서비스, 쇼핑 분야에 대한 경영진이 참석해 상호 서비스의 히스토리 등을 설명하고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네이버가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역할과 선배 사업자로서의 멘토링, 투자 및 M&A, 스타트업의 아이디어 보호 등 실질적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방안이 무엇일지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남민우 벤처기업상생협의체 위원장은 "네이버가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역할과 스타트업을 위한 역할에 대해 더 고민하고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벤처기업상생협의체는 논의된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근시일 내에 다음 회의를 열어 이어서 이야기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벤처기업상생협의체는 중소 벤처와 대형 포털 사이의 갈등 조정 및 중재 ▲상생협력사업 발굴 및 확산 등 벤처업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