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 가입
상태바
젬알토,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 가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데이터 보안업체로는 처음으로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Cloud Foundry Foundation)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은 업계 표준의 멀티 클라우드 플랫폼을 위한 재단이다.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의 실버 멤버로 가입한 젬알토는 재단 내 가입자와 고객들이 클라우드 내에 구축한 애플리케이션에 최고 수준의 보안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젬알토는 EMC, HP, IBM, 피보탈(Picotal), 랙스페이스(Rackspace), SAP, VM웨어(VMware) 등 재난 내 업계 리더들과 함께 클라우드 파운드리 개발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젬알토는 전세계 기업들이 가장 민감한 애플리케이션과 정보를 보호할 수 있도록 데이터와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을 공급하는 데 있어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젬알토는 이 같은 능력과 더불어 30년이 넘는 보안분야 경험을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에 접목시킬 것이다.

잭 워터스 젬알토 데이터 보호부문 부사장은 “클라우드 파운드리 재단에 가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곳에서 젬알토의 각 사업부별 미션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내에서 신뢰성을 확보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앞으로 젬알토는 개발자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완전한 형태의 보안이 확보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이 서비스들은 모든 클라우드 파운드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젬알토의 데이터 암호화 및 키(key) 관리 기술을 활용하게 된다”고 밝혔다.

샘 램지(Sam Ramji) 클라우드 파운드리 CEO는 “클라우드 파운드리의 멀티 클라우드 플랫폼은 개발자와 기업별 소프트웨어 부서들이 클라우드-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신속하게 구축, 도입, 확장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의 원동력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플랫폼이 성공을 거두고 있는 핵심 요인 중 하나는 고객들의 신뢰다. 젬알토의 전문성과 데이터 보호 제품들은 플랫폼의 보안 능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