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데이’ 세미나 개최
상태바
MOXA,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데이’ 세미나 개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2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오는 6월8일 오후 1시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인더스트리 4.0’을 주제로 ‘MOXA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데이’를 개최한다.

MOXA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데이는 한국에서는 지난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세미나로 최근 산업 변화를 이끌고 있는 인더스트리 4.0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최신 네트워킹 솔루션과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의 주요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대부분의 기존 IT 시스템들은 엔지니어링 자체가 완전히 통합돼 있지 않으며 기업과 공급자, 고객간에 긴밀한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인더스트리 4.0에서는 데이터 통합 네트워크가 진화하고 자동화된 스마트 벨류체인이 가능해지면서 기업과 부서, 직능, 역량이 훨씬 더 응집력을 갖게 될 것으로 전망되고 그 중 IIoT는 인더스트리 4.0 비전을 실현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인더스트리 4.0과 스마트 팩토리의 동향 ▲IIoT 및 인더스트리 4.0의 동향과 과제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전기 차량 부품 자동 내구성 시험 시스템 ▲반도체 산업을 위한 2차 전지 라인의 모니터링 시스템의 성공 사례가 발표된다. 휴식 시간에는 관련 데모도 시연된다.

스탠리 루 MOXA 한국영업 총괄 매니저는 “한국에서 다시한번 MOXA 세미나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고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산업 변화를 이끌고 있는 인터스트리 4.0 최신 네트워킹 솔루션과 산업용 사물인터넷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MOXA는 물론 산업용 네트워킹 및 자동화 솔루션 관련 산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