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 타입 ‘LG 퓨리케어 정수기’ 인기↑↑
상태바
직수 타입 ‘LG 퓨리케어 정수기’ 인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버터 컴프레서기술과 직수 타입을 앞세운 LG전자의 퓨리케어(PuriCare) 정수기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올해 4월 한 달 기준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 가운데 인버터 정수기의 비중은 80%로 작년 같은 달 2%에 비해 대폭 늘었다. 전체 정수기 가운데 직수 타입 비중은 지난해 4월 40%대에서 올 4월 60%대로 높아지는 추세다.

LG전자 측은 지난 2월 말에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4월 LG 정수기 판매량의 1/3 이상을 차지하는 등 LG 인버터 정수기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슬림 정수기의 인기가 여름 성수기에 더 높아질 것으로 예측했다.

▲ LG전자의 퓨리케어 정수기가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直水)타입을 적용했다.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은 물탱크가 없어도 3가지 온도의 온수를 바로 제공한다.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을 35% 이상 높여 전기료 부담을 절반 수준으로 낮춘다는 것이 회사 측에서 강조하는 바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다. 출수구와 받침대가 180도 회전할 수 있어 어떤 위치에서도, 어떤 용기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퓨리케어 정수기 구입 시 모델에 따라 월 납부금 최대 6천 원 할인, 설치비 4만 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LG 퓨리케어 정수기 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디오스 냉장고,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고효율 인버터 기술을 기반으로 차별화한 디자인, 편의성을 앞세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로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