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동남아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비법 마케팅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애드웨이즈, 동남아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비법 마케팅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웨이즈코리아가 오는 6월1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의 해외진출을 돕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 세미나 ‘애드웨이즈 글로벌 AD 데이’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드웨이즈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Go Southeast Asia Lah!’란 주제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해외진출 공략 국가로 손꼽히는 동남아시아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비법을 국내 게임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연사로는 글로벌 플랫폼인 구글, 페이스북을 비롯해 현지기업들이 직접 참여해 동남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살아있는 정보를 공유한다. 동남아 현지 기업으로는 바이럴 마케팅 및 현지화 전문업체 ‘퀘스트드롭(ADWAYS 자회사)’, 페이먼트 전문 기업인 ‘코다 페이먼트(Coda Payment)’ 그리고 동남아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Asiasoft’가 연사로 참가한다.

최근 동남아시아 모바일 게임 시장은 폭발적인 스마트폰 보급률 상승과 함께 전세계 모바일 게임시장 가운데 신흥 유망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2014~2015년 모바일 게임 시장 수익 성장률만 보더라도 전년대비 69%나 성장하며 태국을 중심으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가 가장 유망한 시장으로 떠오른다.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애드웨이즈는 국내 많은 게임사들의 우수한 콘텐츠 성공을 위해 효율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더욱 생생한 현지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함께 고민해 나갈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선두업체로서 국내 개발사들의 해외 진출에 더욱 굳건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