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新 흑백 레이저·컬러 LED 신제품 6종 출시
상태바
브라더, 新 흑백 레이저·컬러 LED 신제품 6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가 하반기 프린터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지난 21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탁월한 신뢰성과 내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비즈니스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프린터·복합기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6종은 아시아 지역에만 출시되는 브라더의 전략제품으로 높은 비용 효율성과 고품질의 출력물을 동시에 원하는 소호(SOHO) 및 중소기업의 요구에 맞춘 흑백 레이저 복합기 3종(DCP-1510, MFC-1810, MFC-1815)과 동급대비 가장 빠른 출력 속도 및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는 최신 컬러 LED 프린터·복합기 3종(HL-3150CDN, HL-3170CDW, MFC-9140CDN<사진>)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국내 출시된 흑백 레이저 복합기 3종은 번거로움 없는 출력과 높은 신뢰성을 원하는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설계된 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디자인의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브라더만의 용지 걸림 최소화 기술을 적용해 언제나 매끄러운 출력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급지중 용지가 틀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긴 용지 가이드와 220mm의 C자형 짧은 용지 경로, 용지의 휨 방지 시스템(anti-curl system) 등 향상된 기능을 통해 용지 걸림을 최소화해 원활한 인쇄를 보장하기 때문이이라는 것.


또한 독창적인 고무소재 사용으로 오염에 강한 브라더의 듀얼 롤러 시스템을 탑재해 롤러에 먼지가 들러붙는 것을 막아주고 이중 급지를 방지해 막힘없는 출력을 지원한다.

더불어 이번 브라더 흑백 레이저 3종에는 보다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토너와 드럼이 분리형으로 설계돼 유지비를 절감하고 불필요한 폐기품의 발생을 줄여 친환경을 구현했으며 버튼 한 번으로 신분증 양면을 용지 한 페이지에 복사할 수 있는 '신분증(ID) 복사 버튼' 및 10매 자동 문서 급지대(ADF) 탑재(MFC-1810, MFC-1815), 최대 20ppm의 빠른 출력 속도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전문 문서를 읽기 편한 A5 팜플렛 형태로 제작할 수 있는 소책자 인쇄도 가능하다.

브라더의 최신 컬러 LED 프린터·복합기 3종은 소호 및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한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뛰어난 유연성과 경제성을 제공해 비즈니스의 생산성은 물론 경쟁력까지 극대화시킨다.

새로운 컬러 LED 시리즈는 유지비용은 절감하면서 오피스 환경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HL-3170CDW와 MFC-9140CDN 모델은 흑백·컬러 모두 최대 22ppm의 한층 빠른 출력속도로 신속한 작업을 지원하며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통해 두 장의 출력물을 양면 한 장으로 줄여 최대 50%까지 용지 사용을 줄일 수 있다.

더불어 브라더 컬러 LED 시리즈 3종은 유·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해 가정 혹은 사무실 어디서나 다수의 사용자들을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HL-3170CDW만 무선 네트워크 지원). 또한 브라더 아이프린트 앤 스캔(Brother iPrint&Scan), 애플 에어프린트(Apple AirPrint),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Google Cloud Prin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제품 모두 간편한게 모바일 인쇄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지비를 더욱 낮춰주는 대용량 토너도 함께 출시되어 인쇄 작업량에 따라 표준형, 대용량의 두 가지 토너 카트리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대용량 토너 카트리지의 인쇄량은 약 2200페이지로 대량 인쇄 작업시 인쇄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마이다 히로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사진>은 "이번에 출시된 자사의 프린터·복합기 6종은 탁월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유연성 등 효율적인 출력을 원하는 오피스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브라더는 새로운 흑백 레이저 3종 및 최신 LED 시리즈3종의 출시를 통해 비용 효율적인 고품질의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