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지, ‘에스메모’ 무료앱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상태바
민앤지, ‘에스메모’ 무료앱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을 통한 IT서비스 퍼블리싱 전문기업 민앤지가 자사의 오피스솔루션 ‘에스메모’ 무료앱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에스메모 무료앱 출시를 앞두고 앱론칭 알림 예약을 신청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민앤지의 에스메모는 2005년 개발된 이후 10년이상 시장에서 검증된 메모 프로그램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건 이상,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개인/교육부문 다운로드 1위(2015년 9월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강력한 자동 백업 및 복원 기능이 특징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모, 일정 관리가 가능하고 사용자 편의에 맞는 맞춤형 메모, 스케줄 관리, 화면캡쳐, 다양한 위젯, 백업과 복원, 각종 유틸 모음 등 다양한 오피스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에스메모 앱은 PC버전에서 작성한 메모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의 데이터를 무료로 동기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메모 앱 출시 사전예약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에서 출시 알림 받을 연락처를 기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0명)’과 ‘메가박스 2인 예매권(100명)’을 각각 증정한다. 또 무료앱 출시 알림 받아 앱을 설치한 후 가입한 사용자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100명)’와 ‘HP 5세대 노트북(5명)’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누적 사전예약자 1만명 이상 달성시 ‘베스킨라빈스 교환권(300명)’을, 5만명 이상 달 시 ‘샤오미 미패드2(5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