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16] ITG, 비상벨 시스템 탑재 스마트 로컬 컨트롤러 ‘이목집중’
상태바
[WIS 2016] ITG, 비상벨 시스템 탑재 스마트 로컬 컨트롤러 ‘이목집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상벨 시스템 탑재한 스마트 로컬 컨트롤러 ‘이목집중’

ITG가 월드 IT 쇼 2016(World IT Show 2016, WIS 2016)에 참가해 방범CCTV용 비상벨시스템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ITG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스마트 로컬 컨트롤러인 ‘SLC-G08’과 SLC마스터서버인 ‘SLC-CMS’를 선보였다.

▲ ITG 관계자가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

그중에서도 올해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로컬 컨트롤러에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SLC-G08은 방범용 CCTV 함체 내에 복잡하게 연결된 다양한 장치 및 케이블들로 인해 크기를 줄이지 못하는 등의 문제를 해결키 위해 개발된 현장단말기다.

▲ ITG 부스 내 전시된 SLC-G08 시스템.

1G 8포트 SW 허브, 20W AMP, VoIP 비상벨시스템, 전원공급 및 제어시스템 등 다양한 부수적 장비들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를 통합 제공한다.

회사 측은 단순히 기기를 통합시킬 뿐 아니라 CCTV카메라의 통신 장애 발생 시 카메라의 전원을 자동 제어하고 스스로 장애를 복구할 수도 있으며 정상복구가 안되더라도 장애정보를 SLC-마스터 서버에 전달해 유지보수 및 장애관리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ITG 측 관계자는 “SLC-G08을 이용하면 카메라의 유지보수와 장애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고, 더욱이 기존 시스템 구축 보다 설계도 간편해 시간을 단축시키고 특히 가격 측면에서 대폭 절감할 수 있다”며 “이번 데모 이후 말레이시아에 설치 예정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킨텍스에서의 전시 이후 국내에서도 부산과 화성에서 설치 요청이 있었다”며 “이번 전시에서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