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파트너 어워드’서 ‘라이징스타상’ 수상
상태바
GS네오텍, ‘AWS 파트너 어워드’서 ‘라이징스타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17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 행사인 ‘AWS 파트너 서밋 2016(AWS Partner Summit 2016)’에서 ‘AWS 라이징 스타상(AWS Rising Star Partner)’ 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파트너 어워드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내 국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AWS 기반의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클라우드 고객 요구에 맞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파트너 중 작년 한 해 동안 사업 성과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올해 시상 부문은 ‘AWS 올해의 파트너상’과 ‘AWS 라이징스타상’ 총 2개의 부문이다. GS네오텍이 수상한 ‘라이징스타상(AWS Rising Star Partner)’은 전체 파트너사 중 지난 한 해 동안 APN 및 기술 역량 준비 투자를 통해 탁월한 사업 성장을 기록한 파트너사에게 시상하는 것이다. GS네오텍은 이번 ‘라이징스타상’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능력을 인정받았다.

GS네오텍은 2014년 IT 통합 서비스 브랜드인 와이즈엔(WiseN)의 런칭과 동시에 공식적으로 AWS 컨설팅 파트너가 됐으며 사업 시작 1년 만인 2015년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GS네오텍 남기정 대표는 “GS네오텍은 자체 클라우드 보유기술 및 노하우를 한층 발전시키고 AWS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결해나가고 있다”며 “이번 AWS 라이징스타상 수상을 시작으로 국내 기업들과 해외기업들의 국내외 진출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