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텍, LG이노텍 2채널 블랙박스 HD·FHD 모델 2종 판매 개시
상태바
엘앤텍, LG이노텍 2채널 블랙박스 HD·FHD 모델 2종 판매 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앤텍이 LG이노텍에서 제조 생산한 전·후방 2채널의 HD급과 FHD급 ALIVE 블랙박스 판매를 개시했으며 전국 판매·장착점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ALIVE 블랙박스를 만든 LG이노텍은 다년간 자동차 부품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자동차 회사에 카메라 모듈, 센서, LED 등 여러 가지 부품을 공급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ALIVE BBDB-FF01K’는 고사양의 전·후방 2채널 풀HD 모델이다.(32GB 메모리 기본 증정)

소니 엑스모어(IMX291) 이미지센서를 탑재해 야간 저조도 영상을 개선했고 전·후방 플HD (1920×1080p) 30프레임의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며 8.9㎝(3.5인치형) 대화면 터치LCD를 적용했다.

▲ LG이노텍에서 제조 생산한 전·후방 2채널의 HD급과 FHD급 ALIVE 블랙박스

100㎂의 낮은 대기전류를 사용해 배터리 방전을 예방하며 고온 차단 기능, 저전압 차단 기능, 듀얼 세이브 기능, 와이드 뷰잉 앵글(Wide Viewing Angle) 구현, 포맷 프리 기술 적용, 슈퍼캐패시터 등이 내장돼 있다.

또한 ADAS 시스템(GPS 연결시 기능 동작)은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설정 속도 이상으로 주행 시 차선을 이탈할 경우 알림음 발생), 앞차 출발 알림 시스템(차량이 정지된 상태에서 앞차가 출발 시 알림음 발생), 안전운전 도우미(과속 카메라 및 제한 속도 안내 등을 음성으로 지원)를 지원하는 기능으로 편리함과 안전함을 생각했다.

엘앤텍은 이 외에도 LG이노텍에서 만든 차량용 냉온컵홀더(친환경 신기술이 적용된 열전소자를 이용해 차 안에서 음료를 10~55도까지 냉각 또는 가열할 수 있는 제품), 무선 충전기(스마트폰을 케이블 연결 없이 충전하는 슬림형과 차량용 제품) 등을 출시중이다.

LG이노텍이 제조 생산한 모든 제품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엘엔텍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또한 보상 판매, 가격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엘앤텍은 앞으로도 LG이노텍에서 향후 선보일 UHD 블랙박스와 AVM 시스템, 차량용 액세서리 전 제품 판매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