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미가드(ME.Guard)’ 출시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미가드(ME.Guard)’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이메일 사용으로 인한 악성코드 감염·정보 유출 방지 가능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가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미가드)’를 출시하고 무선 보안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한다.

수산INT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시큐리티앤세이프티(Security·Safety Korea) 2016’에 참가, 신제품 미가드를 포함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 미가드(Mobile E-mail SafeGuard)는 모바일 이메일 사용시 기업 및 기관의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미가드(Mobile E-mail SafeGuard)는 모바일 이메일 사용시 기업 및 기관의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본문과 첨부파일에 숨겨진 악성코드를 검출하고 차단하는 사전 필터링이 지원되며 내용 보안을 위한 화면 캡처 방지도 가능하다. 전용 뷰어 뿐 아니라 사용 중인 DRM과도 연동이 가능하다.

이밖에 업무 메일 트래픽만 선별해 제어할 수 있어 사생활이 침해받지 않도록 했고 부서 및 개인별 정책 설정에 따른 이메일 차단도 지원하며 다양한 이메일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어 확장성과 편리성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대기업과 주요 기관에서 정보유출 사례가 끊임없이 나오는 등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모바일 활용 업무 중 이메일의 비중이 70% 수준까지 증가했고 이에 따른 악성코드 감염도 급증하고 있어 이 부분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미가드가 BYOD(Bring Your Own Device) 업무 환경에서 내부 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기업 및 기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수산INT가 그동안 유선 부문의 보안 사업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무선 부문으로도 영역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이번 신제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산INT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 접속 관리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 ▲SSL통신 복호와 솔루션 ‘이워커 SSL’ ▲가상화 기술 응용 보안 솔루션 ‘이레드 버추얼 실드(eReD Virtual Shield) S1’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