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키아, ASOCIO 어워드 수상
상태바
엔키아, ASOCIO 어워드 수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키아가 아시아대양주정보산업기구(이하 ASOCIO)에서 선정한 ‘ASOCIO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선진 엔키아 사장은 엔키아 공동 설립자로서 2000년대 초반까지 국내 IT 환경에 적용이 어려웠던 IT운영관리 솔루션을 국내 환경에 적합하도록 자체 개발하고, 국내 데이터센터 및 공공기관 등에 구축했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IT인프라 관리를 가능케 하고 해당 기업 및 기관의 IT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킨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

▲ 엔키아가 ‘ASOCIO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선진 사장은 “설립 이래 국산 SW의 기술력을 인정받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해 왔다”며 “이러한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져 뿌듯하고, 앞으로도 빠르고 복잡한 IT환경에 맞는 기술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엔키아를 믿고 선택해 준 많은 고객들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엔키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어워드는 2016년 ASOCIO 서울회의와 연계하여 아시아 대양주 및 한국 IT산업 발전에 기여한 국내 기업, 기관, 학계 인사를 대상으로 ASOCIO가 상을 수여하고, 시상식은 강남 노보텔 엠베서더에서 진행됐다.

ASOCIO는 아시아 대양주 지역의 ICT산업 육성 및 교류협력을 목적으로 하는 민간 국제기구다. 매년 회원국을 돌아가면서 개최해 ASOCIO 운영 및 활동을 논의하는 정례회의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회원국 인사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