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화담숲 동감 트래킹’ 성황리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 ‘화담숲 동감 트래킹’ 성황리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15일 경기 광주 곤지암 화담숲에서 멤버십 이용자 약 50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와 그 가족 등 약 400명을 비롯해 장애인 참가자 및 가족 100여명까지 총 500여명이 함께 했다. 특히 통신사업 초기부터 LG유플러스를 이용 중인 모바일 최장기 이용자 가족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이용자들과 함께 한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LG유플러스가 지원한 전세버스를 타고 모인 멤버십 이용자들은 ▲직접 마중 나온 임직원들과 화담숲을 함께 걷고 최근 개관한 ‘민물고기 생태관’을 관람하며 ▲LG 필하모닉오케스트라, LG 사랑의 음악학교 연주 및 팝페라 테너 임형주씨의 특별공연 감상과 함께 ▲tvG 직캠 및 G5 체험존 등을 둘러봤다.

멤버십 이용자들은 ‘화담숲 동감 트래킹’ 참여를 통해 장애인을 도울 수 있는 기부에 동참해 행사를 더욱 빛냈다.

LG유플러스는 행사 전 고객들이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등의 온라인상에서 검색어 입력을 통해 모인 걸음 수와 행사 당일 화담숲에서 멤버십 이용자들이 직접 걸은 오프라인 걸음 수를 합산, 총 ‘1000만 걸음’을 일정 금액으로 환산한 뒤 지체·청각·시각 장애 청소년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의료 보조기기를 전달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시작으로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패밀리몰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고객이 믿을 수 있는 회사,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회사, 인간존중의 경영을 실천하는 LG유플러스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