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 ‘2016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MDS, ‘2016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DS테크놀로지가 자동차 SW 품질 혁신을 위한 SW 개발 기술과 국내외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2016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DS테크놀로지는 매년 자동차 제조사, 부품사, 전장 SW기업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최신 기술 동향과 다양한 개발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자동차 컨퍼런스를 개최해 참석자 및 업계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올해 7회째 개최하는 컨퍼런스에는 600명 이상의 자동차 SW 개발자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동차 SW개발의 기술 동향 및 해외 선진 사례’를 주제로 스마트카 기반 기술인 ADAS 기술과 ISO 26262, 오토사르(AUTOSAR), V2X, CAN FD 통신, 타이밍(Timing) 등 미래 자동차 개발을 위한 핵심 이슈를 다루고 전시 데모도 진행할 예정이다.

▲ MDS, ‘2016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대표적으로 IBM에서는 모델 기반 SW 아키텍처 및 모델 기반 테스팅 등을 안전 기능 수행 활동과 통합하는 방안을 소개한다. 또한 dSPACE는 V2X 개발 및 테스트를 위한 솔루션 적용 사례와 센서 환경을 시뮬레이션 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여 선진 개발 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준석 MDS테크놀로지 전무는 “자동차 SW 개발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면서도 자동차 SW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최신 기술과 실제 적용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국내 자동차 업계의 품질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