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인포트랜드 파트너십 협약…대규모 SMB 타깃
상태바
한성SMB솔루션,인포트랜드 파트너십 협약…대규모 SMB 타깃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트랜드(infortrend)가 한국 진출을 확정하고 공식 파트너인 한성SMB솔루션을 통해 본격적인 유통에 돌입한다.

지난 2015년 스토리지 어워드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한 인포트랜드는 1993년 대만에서 설립됐다. 이후 고성능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라는 컨셉트에 부합하는 DAS(Direct Attached Storage) & SAN(Storage Area Network) 제품군을 완비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동종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바 있다.

▲ 이온스토어 시리즈

지금까지 총 40만대 이상의 랙 타입 스토리지를 판매해 전세계 IDC 기준 랭킹 7위를 기록할 정도로 두각을 보였는데 인포트랜드의 성공을 이끈 경쟁력에서 기술력은 단연 최우선 요건이다.

실제 인포트랜드 제품은 품질 관리 기준인 TQM과 6시그마 공장에 따른 자동화 공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만 엄선해 시중에 공급될 정도로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주요 파트너인 씨트릭스, 마이크로소프트, 오픈스택, 오라클, 레드햇, 베리타스, 인텔, 씨게이트, 도시바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품질관리를 유지하는 것 또한 인포트랜드를 설명할 때 빠지지 않는 주요 특징이다.

이의 여세를 몰아 인포트랜드는 한국 지역에서도 해외에서의 성장을 이끌어 줄 든든한 파트너이자 공식 수입총판으로 한성SMB솔루션(이하 한성SMB)을 전략적인 파트너로 최종 확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것.

한국시장에 판매될 주요 제품은 SMB 환경에 최적화된 엔트리 미드레인지 등급의 하이브리드 SAN(Storage Area Network) 스토리지 모델로 기본형에 이온스토어(EonStor) DS 1000과 2000 그리고 중급형의 3000 시리즈, 최고급 사양을 지닌 4000 시리즈의 총 4가지 모델군이다.

인포트랜드의 고성능 하이브리드(혼합) 스토리지는 1대의 스토리지 내에서 iSCSI(1Gb/s, 10Gb/s), FC(8Gb/s, 16Gb/s), SAS(6Gb/s, 12Gb/s), FCoE 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보다 효율적인 블락 라벨l 저장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각각의 모델은 고성능 하드웨어 사양을 충족하며 극한의 운영 환경에서도 데이터에 대한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보장하며 최근의 스토리지 트랜드에 부합하도록 SSD와 SAS를 사용한 스토리지 제품도 적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